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

시작

필리핀에서는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만들어진 샐러드들이 매우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을 소개하려 합니다. 바나나를 사용한 치킨 샐러드, 토마토를 사용한 토마토 샐러드, 사과를 사용한 사과 샐러드, 가지를 사용한 필리핀 샐러드 등이 있습니다.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샐러드를 드시고 바른 식단으로 건강하게 살아가세요!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
-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샐러드 종류 알아보기

필리핀에는 다양한 샐러드가 있습니다. 먹는 방법도 다양하고 맛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행객들과 필리핀의 다양한 음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일찍부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샐러드 5선을 소개하겠습니다.

1. 타바타바 샐러드 : 필리핀의 대표적 샐러드로 다양한 감자, 상추, 어묵, 계란 등이 적절하게 넣어 만들어 집니다. 매콤하고 상큼한 맛이 매력입니다.

2. 카프레나 샐러드 : 감자, 당근, 양파, 콩자반, 상추, 어묵 등을 적절하게 곁들여 만든 샐러드입니다.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 매콤한 맛입니다.

3. 아프리카 샐러드 : 상추, 감자, 토마토, 콩자반, 양파, 딸기 등을 넣어 만든 샐러드입니다. 달짝지근한 맛이 돋보입니다.

4. 리치 샐러드 : 고추, 감자, 양파, 비트, 오이, 올리브 등이 들어가 샐러드 입니다. 매콤한 맛이 느껴지며 식감도 좋습니다.

5. 바바리안 샐러드 : 상추, 감자, 감귤, 딸기, 양파, 오이 등이 들어간 샐러드 입니다. 상큼하고 쫄깃한 맛과 향이 좋습니다.

 

2. 특유의 맛, 샐러드 타피오

필리핀의 바다로부터 수집된 신선한 해산물과 감자, 양파, 오이를 이용해 만들어지는 필리핀의 특유의 맛을 느끼실 수 있는 샐러드 타피오는 따뜻한 건 감자와 감칠맛을 내는 양파, 달달한 오이, 그리고 해산물들을 소금과 레몬에 절인 후 샐러드로 가꿔 만들어진 필리핀의 전통 샐러드 입니다. 따뜻한 건 감자가 매운 소스와 달달한 오이로 더해져 더욱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샐러드 타피오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3. 필리핀 배추 나폴리 샐러드

필리핀 배추 나폴리 샐러드는 속이 비어있는 배추를 다양한 야채, 고추장, 식초 그리고 기타 재료들을 섞어 만든 맛있는 샐러드 입니다. 배추는 깔끔하게 썰어 상큼하고 매운 맛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고추장과 식초로 맛을 내면 깊은 맛이 나면서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필리핀에서 배추 샐러드는 특히 맛있고 식감이 좋습니다. 이 샐러드는 식사 뿐만 아니라 식사 당시의 소식은 물론, 이야기도 같이 나눌 때 좋은 샐러드 입니다. 가장 맛있는 필리핀 배추 나폴리 샐러드를 맛보세요!

 

4. 바베큐 샐러드, 카비타샐러드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 중 4번째로 바베큐 샐러드와 카비타샐러드가 있습니다.

바베큐 샐러드는 필리핀의 전통 요리 메인 재료에 따라 다양하게 요리됩니다. 바베큐 반찬에는 필리핀 다카로, 오리엔탈, 레몬 에일, 베이컨, 샐러드, 핫 소스 등 많은 재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샐러드는 필리핀의 전통 요리를 더욱 맛있게 느끼기 위해 조리법이 조금 변형되었습니다.

또한, 카비타샐러드는 샐러드로 준비되는 기본 재료는 같지만 조리법이 특유합니다. 카비타샐러드는 상추, 소스, 베이컨, 치즈, 양파 등 다양한 재료와 함께 만들어집니다. 이 샐러드는 고소한 맛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져 필리핀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멋진 식사입니다.

 

5. 샐러드에 대한 필리핀 전통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에 대해 알아보자. 마지막으로는 필리핀 전통 샐러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리핀의 전통 샐러드는 ‘Ensaladang Talong’ 이라고 불립니다. 이 샐러드는 가장 흔하게 먹는 필리핀 샐러드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배추, 감자, 마늘, 당근과 함께 계란통에 넣어서 만듭니다. 계란은 중간이나 완전히 익혀 같이 먹습니다. 이것에 시금치 샐러드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하여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식초, 올리고당, 식용유를 섞어 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Ensaladang Talong은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샐러드입니다.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
2-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필리핀에 방문하면 오랜 역사와 다채로운 문화를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맛있는 샐러드를 즐길 수 있다. 각각의 샐러드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여 자연스럽게 만들어진 맛과 풍미가 있다. 무슬림 샐러드, 탱글 샐러드, 카모푸치 샐러드, 말타베로 샐러드, 비스킷 샐러드는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샐러드 5선 중 하나로, 다채로운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샐러드를 즐기면서 다양한 재료들의 특성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기회는 필리핀 방문 시 꼭 가져가는 것이 좋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Easy Macaroni Fruit Salad Recipe | How to Make Macaroni Fruit Salad

Easy Macaroni Fruit Salad Recipe | How to Make Macaroni Fruit Sal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