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현지 채식요리 5가지

소개

필리핀은 특별한 스페셜티 음식들로 유명합니다. 그러나 채식을 즐기는 사람들도 많아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현지 채식요리에 대해 알아보고 싶습니다. 본 글에서는 바로 그 필리핀 채식요리 5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다양한 맛과 주재료를 사용한 필리핀 채식요리는 맛보기 기대가 되는데요. 다양한 필리핀 먹거리 중에서 채식요리를 찾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현지 채식요리 5가지
-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상세설명

1. 스프링볼 샐러드

필리핀의 대표적인 채식요리는 스프링볼 샐러드입니다. 스프링볼 샐러드는 채소를 그대로 업그레이드 시킨 요리, 이를 위해 가장 좋은 재료는 현지 식물과 함께 모든 맛을 느끼기 위해 현지 소스를 사용합니다. 또한 간식용으로 사용하거나 저녁 식사로 먹는 다양한 스타일로 준비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볼 샐러드는 생과 소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생과는 상추, 당근, 연근, 배추, 단호박, 피망, 당근, 단무지 등이 있습니다. 소스는 소금, 식초 등의 단맛을 주는 재료로 간을 맞추고, 생강, 생강즙, 참기름 등의 다양한 재료를 넣어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내며 재료를 가꿔 식성을 높여줍니다.

 

2. 모듬 야채 타르트

필리핀에서 모듬 야채 타르트는 바나카로나 종교의 비유로 알려진 식사로 식재료는 모듬 야채와 빵을 기반으로 채소를 더해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주로 이슬람 민족이 좋아하는 식사입니다. 이 요리는 다양한 맛과 비슷하게 만들어집니다. 이 요리는 다양한 종류의 베이컨과 치즈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양념장, 오일, 소금, 식초 등을 사용하여 더욱 맛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모듬 야채 타르트는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있는 채식요리로, 여행객들이 매우 좋아하고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3. 카레 타코 스튜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현지 채식 요리 중 하나인 카레 타코 스튜는 고소한 고추 소스와 상추, 오이, 양파, 마늘과 같은 재료를 통해 만들어지는 식사입니다. 기본 재료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로 만들어지며, 채식주의자들이나 비채식주의자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맛을 자랑합니다. 이 요리의 메인 재료는 카레 가루로 만들어진 두부입니다. 카레 가루는 생강, 리나 또는 갈치로 만들어져 다양한 향기가 납니다. 매콤한 고추 소스와 함께 카레 타코 스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필리핀 봄나물 스튜

필리핀 봄나물 스튜는 필리핀의 봄나물인 다야르라(Dayara)를 기반으로 준비되는 특별한 채식 요리입니다. 이 요리는 봄나물을 준비하고 고추장, 소금, 생강, 다진 마늘, 식물성 유지를 넣어 만들어집니다. 이 요리는 다양한 채소를 잘 어울리는 달콤하고 매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또한 다양한 채소를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비건 요리에 좋은 요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리핀 봄나물 스튜는 필리핀의 전통 요리로 매우 맛있고 건강합니다. 맛있는 필리핀 봄나물 스튜를 맛보시기 바랍니다.

 

5. 카레 바나나 치킨

필리핀에서 유명한 카레 바나나 치킨은 달콤한 카레 소스가 치킨과 바나나를 커버하며 맛있게 만들어지는 특별한 요리입니다. 바나나는 치킨과 함께 삶아서 카레 소스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가며 달콤한 맛을 선사합니다. 카레 바나나 치킨은 치킨과 바나나가 조화롭게 맵게 드리워진 감칠맛이 돋보이는 채식 요리로 필리핀의 푸드문화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현지 채식요리 5가지
2-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종합

필리핀에서 먹을 수 있는 현지 채식 요리는 각각 재료와 맛이 다르고 다양하며 자연과 친화력이 뛰어납니다. 바나나는 바나나 주먹밥, 코코넛빵, 바나나 밀크티, 바나나 과자 등 다양한 바나나 요리가 많아 다양한 바나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감자, 야채, 과일들이 함께 만들어진 국, 볶음밥, 말랑 등 다양한 채식 요리가 있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채식 요리를 체험하면 재미있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필리핀 대다수 국민 종교 카톨릭...?? 그런데 좀 신기 합니다.ㅣ한국인은 잘 몰랐던 필리핀 종교 이야기

필리핀 대다수 국민 종교 카톨릭…?? 그런데 좀 신기 합니다.ㅣ한국인은 잘 몰랐던 필리핀 종교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