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서 즐기는 유니크한 숙박시설

개요

필리핀은 아름다운 해안가와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여행지로 세계에서 많은 여행객들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 내 숙박시설은 일반적인 호텔, 리조트에 그치지 않고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시설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리핀에서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숙박시설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시설들의 장점과 단점, 예산 및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리핀에서 즐기는 유니크한 숙박시설
-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필리핀 숙박시설 소개

필리핀에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유명한 것이 하노이나 타이거 트리트인 카나바라 하우스입니다. 이 하우스는 필리핀 남부의 카나바라 마을에 자리하고 있으며, 숲과 자연이 가득합니다. 카나바라 하우스에는 카나바라 마을의 맞은편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룸과 바베큐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 남부의 산부인과 마을과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카나바라 바베큐 테라스도 있습니다. 다른 숙박시설으로는 바다와 숲이 가득한 메루 빌라, 다양한 스포츠와 레저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미라 트리플에스, 그리고 필리핀의 다양한 전통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가나키 빌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니크한 숙박시설들이 필리핀을 여행하기 좋은 곳으로 만들어 줍니다.

 

2. 숲 속의 유니크한 숙박시설

필리핀에는 자연과 친해지기 쉬운 숲 속의 유니크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트리 속에서 숙박하는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숲 속의 숙소는 들뜨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유명한 여행지입니다. 자연의 유혹을 한번 경험해 보세요! 필리핀의 숲 속에서 숙박하는 것은 정원과 숲 속의 야생 동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정원놀이를 하거나 숲 속의 야외 휴식 공간에서 쉬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유니크한 야외 숙박시설로 길거리 여행을 즐기며 필리핀의 다양한 문화와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한번에 느끼고 싶다면 필리핀의 숲 속의 유니크한 숙박시설을 이용해보세요!

 

3. 정원 속 숙박시설

필리핀에서는 다양한 숙박시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유니크한 숙박시설 중 하나가 바로 정원 속 숙박시설입니다. 필리핀의 정원 속 숙박시설은 특유의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들 사이로 마련된 작은 정원 속에 숙소로서 사용되는 곳입니다. 나무를 통해 만들어진 텐트는 가볍고 에코 프라이어라는 물건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에코 프라이어는 다른 야외 숙박시설과는 다르게 내부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원 속 숙박시설은 친환경 속에서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4. 섬 속의 유니크한 숙박시설

필리핀의 전역을 돌아다니며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숙박시설 중 하나는 강력하게 추천할 만한 섬 속의 숙박시설입니다. 각기 다른 지역에 다양한 섬들이 배치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전 세계 각각의 나라를 느끼는 것처럼 이 섬들에서 느끼는 것은 오롯이 다른 것입니다. 섬 속에서는 바다를 보며 들뜬 밤하늘을 바라보는 밤 풍경을 제공하는 바다 숙소, 자연의 손으로 만들어진 카라반 하우스, 생각할 수도 없는 곳에 자리한 라운지 숙소 등이 있습니다. 필리핀 여행에 들려면 꼭 한 번 섬 속의 유니크한 숙박시설을 이용해 보세요!

 

5. 필리핀 놀이터 숙박시설

필리핀 놀이터 숙박시설은 놀이터 인근에 있는 숙박시설로,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활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숙박시설입니다. 놀이터를 즐기면서 해맑고 쾌적한 숙박시설에서 쉬고 다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놀이터 숙박시설은 객실 내부에는 방문객들이 놀이터에서 즐겨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게임이 준비되어 있고, 외부에는 놀이터 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놀이터 숙박시설에서 원하는 여행 목적을 달성하면서 놀이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필리핀에서 즐기는 유니크한 숙박시설
2-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필리핀에서는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숙박시설들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와 여행을 위해 이동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필리핀에는 다른 곳과는 다르게 매력적인 숙박시설들도 있습니다. 가장 특이한 숙박시설로는 고즈넉한 골프 클럽 리조트와 자연에서 멀어지지 않은 바다 주택 등이 있습니다. 또한, 마이크로 그리피트 골프 공원과 함께하는 스카이 트레일 등 특별한 숙박시설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을 방문하실 때는 이런 독특한 숙박시설들을 놓치지 마세요!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생활형 숙박시설 줄도산 터지기 직전.. 가격 하락보다 더 큰 일이 기다리고있다?

생활형 숙박시설 줄도산 터지기 직전.. 가격 하락보다 더 큰 일이 기다리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