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에 가면 꼭 들러야 할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

소개

필리핀은 전통적인 스트리트 푸드 마켓이 매우 많은데, 그 중에서도 필리핀의 전통을 느끼고 싶다면 꼭 들러야 할 5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맛있는 고기부터 과일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으며, 스트리트 푸드 마켓에 함께 가면 전통 필리핀의 문화를 직접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 이제 필리핀의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에 가면 꼭 들러야 할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
-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상세설명

1. 마닐라 데리마 스트리트

필리핀에 가면 꼭 들러야 할 스트리트 푸드 마켓의 첫 번째로 말할 수 있는 곳은 마닐라 데리마 스트리트입니다. 마닐라의 빅 시티에 있는 데리마 스트리트는 소규모 마켓이 많아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여기에는 전통적인 매콤하고 달콤한 필리핀 음식, 그리고 장보기를 위해 바게트와 카드 게임, 방송 송출용 악기 등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사람들이 마닐라 스트리트 푸드 마켓의 방문을 즐기기 위해 하루 종일 열리고 있는 모임도 있습니다. 이곳에 방문하면 전통 음식을 먹고, 다양한 관광객들과 이야기하며, 마닐라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쿠앤트리 푸드 코트

필리핀에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 중 2번째는 쿠앤트리 푸드 코트 입니다. 쿠앤트리 푸드 코트는 마닐라 자치구 마라카이동의 테라스라이브와 이오스 어스웨이브를 잇는 곳에 있는 비슷한 이름의 스트리트 푸드 마켓입니다. 해외에서 방문할 때 사기를 즐기고 싶다면 쿠앤트리 푸드 코트는 꼭 가보셔야 합니다. 여기에는 레스토랑, 바, 다양한 푸드 바게트, 멕시코 푸드 등 다양한 푸드가 있습니다. 또한 쿠앤트리 푸드 코트에는 이름만으로도 알겠지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볼링장, 야구장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도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 아주 좋은 장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바기오 마켓

바기오 마켓은 필리핀 최고의 스트리트 푸드 마켓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는 최고의 필리핀 요리가 제공됩니다. 전통적인 요리는 물론 최신 트렌드 요리도 다양합니다. 여기에는 부에노스 다이어트 요리, 기타 일본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바기오 마켓의 음식들은 저렴하고 소중한 재료로 제조되어 맛있고 영양가 높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생과일과 야채, 다양한 과일, 생선, 닭고기, 돼지고기 등 식감있는 재료도 있습니다. 바기오 마켓에 가면 필리핀 최고의 요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 즐기고 싶으면 바기오 마켓을 꼭 방문해 보세요!

 

4. 타가나스 마켓

필리핀에는 음식에 대한 다양한 색다른 맛과 바쁜 스트리트 푸드 마켓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꼭 들러야 할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 중 4번째로 꼽을 곳이 타가나스 마켓입니다.

타가나스 마켓은 말 그대로 타가나스 마을의 스트리트 푸드 마켓으로, 다양한 특산품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꿀 맛의 치즈를 테두리로 감싸고, 바나나가 첨가된 따끈따끈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고기 요리도 사랑받고 있는 마켓이며, 거기에 추가로 감자, 배추김치, 밀크티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타가나스 마을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5. 야마나마 스트리트

필리핀은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맛이 가득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필리핀에 가면 반드시 들려야 할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는 타갈로그의 클라우드 9 까르보 마켓입니다. 까르보의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 손님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필리핀 다양한 지역의 맛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에 꼭 가봐야 할 곳입니다.

두 번째는 마라노스 스트리트 마켓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맛이 모두 모여 있는 유명한 곳입니다. 맛있고 가격이 저렴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값싸게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세 번째는 바바이스 스트리트 마켓입니다. 여기에는 필리핀의 고유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식품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물품 및 음식물을 가지고 오기에 적합합니다.

네 번째는 푸타카타라가의 라파솔 스트리트 마켓입니다. 여기에서는 필리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는 야마나마 스트리트 마켓입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음식들이 모여 있는 곳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어 가족들과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필리핀에 가면 꼭 들러야 할 스트리트 푸드 마켓 5곳
2-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종합

1. 보라카이 스트리트 푸드 마켓: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각종 음식과 먹을거리, 음료, 과일 등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유명한 스트리트 푸드 마켓이다. 매일 일찍 낮에는 상인들이 시장에 몰려 들고 있으며, 마약, 새우, 생선회, 고기, 바나나, 말린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다.

2. 쿠바 스트리트 푸드 마켓: 쿠바는 카타나나 스피릿의 중심지로 유명한 스트리트 푸드 마켓이다. 야시장에는 각종 음식과 먹을거리, 음료, 과일 등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야시장 안에는 식사 스탠드도 있어 쉽게 식사를 할 수 있다.

3. 타오바니 스트리트 푸드 마켓: 타오바니 스트리트 푸드 마켓에서는 필리핀 음식과 스낵, 과일 등이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타오바니 스트리트 푸드 마켓은 각종 스트리트 푸드가 많이 판매되고 있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이다.

4. 마라노스 스트리트 푸드 마켓: 마라노스는 매우 기나긴 필리핀 스트리트 푸드 마켓이다. 마라노스에서 즐길 수 있는 필리핀 음식과 먹을거리, 음료, 과일 등은 매우 다양하다. 여기에는 바나나 칩과 마라샹기, 생선회, 고기 등이 있다.

5. 메트로마비아 스트리트 푸드 마켓: 메트로마비아는 필리핀 학교 주변 스트리트 푸드 마켓으로 유명하다. 여기에는 바나나, 생선회, 고기, 바베큐 숯불구이, 마라샹기, 다양한 과일 등이 있고, 메트로마비아는 필리핀 내 가장 인기 있는 스트리트 푸드 마켓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