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가기 전, 꼭 먹어봐야 할 음식 TOP 10

개요

필리핀 여행에 떠나기 전에 꼭 먹어 봐야 할 TOP 10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 음식은 스페인, 말레이, 인도 등 다양한 문화가 겹쳐져 있어 매우 다양한 음식이 있습니다. 이 중, 특히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스낵부터 주문해서 먹어볼 수 있는 메인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필리핀에 가서 꼭 먹어봐야 할 TOP 10 음식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필리핀 여행 가기 전, 꼭 먹어봐야 할 음식 TOP 10
-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필리핀 요리의 오리지널

필리핀 여행을 가려는 여행자들에게 꼭 먹어봐야 할 음식 TOP 10을 소개하겠습니다.

1. 필리핀 요리의 오리지널입니다. 필리핀 요리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매콤하고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 요리처럼 매콤한 맛이 아니라 담백하고 싱그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좋아하는 재료를 사용하여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잘 알려진 필리핀 요리는 라면, 밥, 매운탕, 감자탕, 갈비탕 등등입니다. 필리핀 여행객들은 필리핀 요리의 오리지널을 먹어보는 것이 꼭 필수입니다!

 

2. 맛있는 필리핀 반찬

필리핀 여행을 가기 전,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 중에서 두 번째로 맛있는 필리핀 반찬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필리핀 반찬은 다양한 재료들로 더욱 강력한 맛을 느끼게 됩니다. 특히 각 반찬들은 생각보다 식감이 얇고 칼국수 반찬과 같이 매운 맛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그러나 소금, 참기름, 마늘, 후추 등과 같은 조미료로 조절하기 때문에 과한 매운 맛을 느끼지 않고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양한 필리핀 반찬들은 김치, 샐러드, 밥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 반찬들은 다양한 재료들을 통해 다양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새우와 같은 생선과 함께 사용하는 재료들은 더욱 매콤한 맛을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사용하는 것 또한 맛있는 필리핀 반찬을 만들기에 아주 좋습니다.

그럼 필리핀 여행을 가기 전,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에서 맛있는 필리핀 반찬을 소개했습니다. 여행을 가기 전에 꼭 먹어보고 필리핀의 다양한 반찬들을 즐겨보세요!

 

3. 다양한 필리핀 간식

필리핀에서의 간식 중에서 가장 맛있고 다양한 간식은 바로 바닐라, 코코넛, 딸기 등 다양한 과일로 만든 빵들이다. 가장 많이 먹는 빵은 바로 바닐라 빵과 코코넛 빵이다. 바닐라 빵은 바닐라 에스프레소 시럽에 바닐라 콩이 들어간 빵이고, 코코넛 빵은 바닐라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코코넛이 들어간 빵이다. 그리고 딸기 빵은 딸기 시럽과 딸기 크러스트가 들어간 빵이다. 각각의 빵은 다른 맛과 향을 섞어 각기 다른 맛과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꼭 먹어봐야할 필리핀 간식 중에 빵은 기본 중 기본이라고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과일과 시럽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빵들로 대표된다.

 

4. 담백한 필리핀 스프

필리핀 여행을 가기 전 준비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그 중 필리핀 음식을 다루고 있어야 하는데요. 그러면 먼저 꼭 먹어봐야 할 TOP 10 음식 중 4번째로 담백한 필리핀 스프를 소개합니다. 필리핀 스프는 소고기, 두부, 새우, 오이, 채소, 감자 등을 토핑해 만들어진 담백한 비엔나 스타일의 스프입니다. 비엔나 스타일이기 때문에 비슷하게 맛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필리핀 스프는 소고기가 들어간 것과 감자가 들어간 것, 그리고 매운 맛이 조금 느껴지는 차이가 있습니다. 따라서 담백한 필리핀 스프는 여행객들에게 엄청난 감동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5. 필리핀의 다양한 분식

필리핀의 다양한 분식을 먹으면서 필리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장 많이 먹는 분식 중 하나가 바베큐 샌드위치입니다. 바베큐 샌드위치는 크림치즈와 생새우, 하드 볼, 감자튀김, 그리고 다양한 소스로 만든 토스트입니다. 또한, 필리핀의 인기 분식인 비빔밥을 맛보는 것도 좋습니다. 비빔밥은 닭고기, 새우, 양배추, 단무지, 생야채를 넣고 새우 소스를 사용해 비빔하는데, 매콤하고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필리핀의 고기 요리를 맛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갈비탕과 돈가스 등의 인기 메뉴를 즐기면서 필리핀의 맛을 느끼세요!

 

필리핀 여행 가기 전, 꼭 먹어봐야 할 음식 TOP 10
2-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1. 과자빵 (Pandesal): 과자빵은 필리핀에서 매우 인기 있는 아침 식사 음식입니다. 과자빵은 통곡 밀가루, 소금과 버터를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가끔 다크 초콜릿이나 각종 과일을 첨가해 더 달콤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2. 라볶이 (Lumpia): 필리핀 음식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라볶이는 대부분의 필리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이 매운 음식은 채소, 닭고기, 새우 등의 재료를 특정 과정에 따라 튀긴 후 만들어집니다.

3. 바베큐 (Barbecue): 필리핀 바베큐는 전세계에서 제일 맛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고기, 치킨, 베이컨 등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소스를 바르고 구워 먹습니다. 이 맛있는 음식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음식입니다.

4. 밥타보 (Batchoy): 밥타보는 필리핀에서 유명한 메인 디저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음식은 밥과 통고기, 소시지, 다진 양파, 소금과 고추장을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밥타보는 매운 양념과 싱거운 밥과 함께 즐기기를 추천합니다.

5. 디스카드 (Diskada): 디스카드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스파게티 음식입니다. 디스카드는 닭고기, 소고기, 돼지고기 등의 재료를 고춧가루 소스로 무게 들여 밥과 함께 먹습니다.

6. 카레 (Kare-Kare): 카레는 필리핀 음식 중 하나로 닭고기, 돼지고기 및 다양한 채소를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이 음식은 고추 소스, 백금 및 밤으로 맛을 내는데, 다채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7. 타코 (Taco): 타코는 필리핀 방콕의 인기 있는 음식입니다. 이 음식은 감자, 콩, 치즈, 샐러드, 고추 소스 등을 특정 과정에 따라 만들어집니다. 타코는 인기가 높아 많은 이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8. 파이 (Pie): 파이는 필리핀에서 가장 사랑받는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이 음식은 다양한 과일과 밀가루를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파이는 따뜻하거나 차갑게 먹을 수 있으며, 점심 또는 저녁 식사에 좋습니다.

9. 스낵 (Snack): 필리핀에는 다양한 스낵들이 있습니다. 딸기 머핀, 리코타 칩, 빙수 등이 있으며, 이러한 스낵들은 식사 대신 즐기기에 좋습니다. 필리핀 스낵은 달콤하고 매운 맛을 자랑합니다.

10. 카페 라떼 (Café Latte): 카페 라떼는 필리핀 방콕에서 인기 있는 음료입니다. 이 음료는 에스프레소, 우유와 시럽을 사용해 만들어집니다. 카페 라떼는 탄산수, 주스 등과 함께 즐기면 더욱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