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마닐라여행, 바다와 문화의 만남

서론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는 아름다운 바다와 풍부한 문화를 가진 도시입니다. 이곳에서는 푸른 바다와 노란 태양, 그리고 화려한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마닐라에서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해양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서핑과 스쿠버 다이빙의 매력은 끝이 없습니다. 또한 마닐라는 스페인 식민지 시절의 유산을 지니고 있어, 스페인식 건축물과 스페인 문화의 흔적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 고유의 문화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박물관과 전시관도 많이 있습니다. 마닐라에서는 바다와 문화의 만남을 통해 새로운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필리핀마닐라여행, 바다와 문화의 만남-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본론

1. 현지인 추천! 필리핀 맛집 베스트5

필리핀 여행을 즐기는 가장 큰 재미 중 하나는 현지 음식을 맛보는 것입니다. 필리핀은 해외여행객들에게 저렴한 가격과 놀라운 맛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현지인 추천 필리핀 맛집 베스트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Manam Comfort Filipino – 필리핀의 전통음식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선보이는 레스토랑입니다. 아도보, 카레, 레찌온, 토코, 식혜 등 필리핀 음식의 대표메뉴를 제공합니다.

2. Café Juanita – 필리핀의 다양한 지역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식사 전후에는 디저트 바에서 스윗셀렉션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3. Abe – 필리핀의 전통음식을 현대적으로 변화시킨 레스토랑입니다. 로컬 재료를 사용한 요리들은 필리핀의 풍부한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4. Mesa – 필리핀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인 레찌온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레찌온 외에도 아도보, 카레, 떡볶이 등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5. Purple Yam – 필리핀의 전통음식과 미국식 요리의 조합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입니다. 필리핀에서 유래한 미국식 디저트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필리핀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이 레스토랑들을 찾아보세요. 현지인 추천의 맛집이니까요!

 

2. 환상적인 해변과 스노클링 체험

필리핀의 마닐라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체험해야 할 것 중 하나는 환상적인 해변과 스노클링이다. 마닐라 근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인 보라카이와 푸켓보다 더 아름다운 엘누이도가 있다. 엘누이도는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어 세계적인 바다생물 다양성을 구경할 수 있다. 특히, 엘누이도의 바닷물은 맑아서 스노클링 하면서도 다양한 생물들을 쉽게 볼 수 있다. 또한, 색다른 민속문화와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인 여행지이다. 맑은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며, 아름다운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면서 색다른 문화와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엘누이도,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한다.

 

3. 마닐라에서 느껴지는 역사와 문화

마닐라는 필리핀의 수도로, 역사와 문화가 깊이 뿌리내린 도시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역사적인 건물과 유적지, 그리고 다양한 문화적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닐라 카테드랄은 이곳을 대표하는 건축물 중 하나로, 스페인 시대에 건축된 이 건물은 대성당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인터넷으로 많이 알려진 ‘산술리체스터 성’은 마닐라에 가면 꼭 방문해야할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은 미군과 필리핀군의 싸움터로 사용되었던 곳으로, 지금은 역사적인 유적지로 남아있습니다. 마닐라에는 이외에도 산아구스틴 교회, 산티아고 요새, 인트라무로스 벽 등 다양한 역사적인 건축물과 유적지가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의 다양한 문화적인 요소들도 마닐라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필리핀 전통 춤인 ‘타란다’를 배우거나, 필리핀의 대표적인 요리인 ‘아도보’를 맛보는 등의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닐라에서는 역사와 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필리핀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필리핀 전통문화 체험하기

필리핀에는 다양한 전통문화가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은 바로 ‘팔로’춤입니다. 이 춤은 필리핀의 대표춤으로, 다양한 행사나 축제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의 전통음악도 매우 특색있는데, ‘쿠론’이라는 악기를 사용합니다. 이 악기는 바나나나무의 줄을 이용해 만들어졌으며, 필리핀의 전통음악을 연주할 때 사용됩니다.

또한 필리핀에는 다양한 전통공예도 존재합니다. ‘바나나 나무’나 ‘코코넛 나무’를 이용해 만든 공예품들은 필리핀의 전통문화를 담은 유니크한 아이템들입니다. 이러한 전통공예를 체험해보는 것도 필리핀 여행에서 놓치면 안 될 즐거운 경험입니다.

마지막으로 필리핀의 전통 먹거리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필리핀의 대표적인 음식은 ‘아도보’와 ‘싱싱’입니다. 이 두 가지 음식은 필리핀의 전통음식으로, 현지에서 맛볼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입니다. 필리핀의 전통음식을 맛보면서, 전통문화 체험을 한 번에 할 수 있습니다.

 

5. 바다와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여행

필리핀의 수많은 섬들은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으로 가득합니다. 마닐라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바타angas 지역에는 국립공원이 위치해있어서 산책과 하이킹 등 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하면 아름다운 산호초와 물고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핫한 마린스포츠인 서핑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으니 참고해보세요. 바다와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여행, 필리핀에서 즐겨보세요!

 

필리핀마닐라여행, 바다와 문화의 만남2-피리피니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결론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는 바다와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멋진 여행지입니다. 마닐라만의 매력적인 해변과 바다에서는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대표적인 문화재인 인트라무로스 축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필리핀의 역사와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유산들도 많이 있습니다. 마닐라 여행은 바다와 문화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과 역사,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여행은 여러분에게 오랜 기억으로 남을 것입니다.